쉬어가는 이벤트 장소


1. 쿨녀





2. 그냥 먹어





3. 응 내 전남친도 그랬어





4. 많이 참았다



5. 생각보다 예뻐




6. ㄷㄷㄷ




7. 연예인병 초기




8. 꿈 많은 아이들





Comment +4

이번에 건강이 차차 회복되서 , 


블로그를 다시 시작했습니다.


블로그 활동을 중단하기 전까지 진행했던


이벤트를 갑작스레 중단해서 당황하셨던 모든분들을 위해


다시 이벤트를 현재 진행중입니다 !


물론 , 그 전보다 관심은 줄었지만 ㅠㅠㅠㅠ


비밀댓글 하나하나 다 읽어보고 있는데..


천사분들만 댓글을 써주시는지.. 


응원 댓글을 써주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았어요..


이벤트 외에도 재밌는 글들도 많이 올려야하는데 , 


너무 무리했다간 힘들것 같아서


일단은 이벤트 위주로 진행 해보려고 합니다 ^^!


큰 이벤트는 아니더라도


소소하지만 확실하고 행복한 이벤트를 진행 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

'이벤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많은 분들이 응원해주니 , 힘이 나요 ^^!  (5) 2020.10.20

Comment +5

1. 제목없음






2. 있을까..



3. 겨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거짓말 못하는 어린이



5. 효녀




6. 누군지 알겠다



7. 무슨 상관



8. 너무해 ㅋㅋㅋㅋㅋ



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 귀여워






Comment +4



1. 아이폰 자동완성 레전드





2. 화난 간장 치킨






3. 남자들 국룰





4. 좋긴 좋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시크팬티




6. 찍지 말고 꺼내줘




7. 안물어봤는데 번창하세요




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 무서울것 같은데




10. 미쳐 ㅋㅋㅋㅋㅋㅋㅋ




Comment +0





1. 신박한 변명







2. 비글 키워본 사람으로써 공감




3. 많이 이상할텐데..




4. 난 장어초밥 !




5. 레전드 짤






6. 역시 한국인



7. VJ빌런





8. 딸기맛일듯




9. 밥 먹겠다는 의지






10. 꼴갑





Comment +5

1. 스윗





2. 이때만큼은 만수르


3. 멋있다




4. 다 싫을 때



5. 쌀의 민족





6. 마셔마셔 ~




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 맞는말ㅋㅋㅋㅋㅋㅋㅋㅋ 





Comment +1


1. 내가 많이 하는 것




2. 무슨 의도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무서워라 ㄷㄷ




4. 나도 !






5. 그럴싸한데




6. 공감 ㅠㅠㅠ




7. 멀리서 보면 희극 , 가까이서 보면 비극



8. 천영준 out




Comment +0


1. 경상도 사투리도 좋은데..




2. 예쁜 도우미 불러





3. 자진모리장단으로 ~






4. 멕이는거 맞는거 같은데..








5. 사회생활 표정





6. 공감합니다






7. 톰과제리 특징





8. 정신승리 해야되는데..





9. 이거 너무 공감 !!






10. 아니 무슨소리야 !




Comment +1


1. 존못이라도 와라






2. 캣 홀릭...카..톨...릭




3. 강아지 키우는 사람들 100231235% 공감




4. 법이 무섭잖아요





5. 자매품 = 나날






6. 센스쟁이 아빠






7. ???: 야 키워





8. 이걸 보는 당신도 더럽다




9. 실화인지 주작인지 의심되는 카톡





10. 미래가 밝은 대한민국




Comment +1



1. 로또 당첨 예정자




2. 배달은 한달에 한번만 !




3. 모두가 갖는 의문


4. 자동이체 신청고객



5. 남자들이 보면 눈물나는 전화기





6. 한국에 있는 치킨집과 전 세계 맥도날드 매장 개수





7. 급식때 국룰



8. 나 죽네 나 죽어 





9. 자매품 = 남자 장발머리




10. 자웅동체



Comment +0

안녕하세요 !




대한민국 엄마들이 꼭 하는 말버릇들 아시죠 ?


어렸을 떄 참 많이 들었는데..


왜 엄마들은 똑같은 말을 하는걸까 , We are the Mother인것인가..


그 말에 깊은 뜻을 찾아보았습니다.


엄마들이 자주하는 말을


모르신다구요??


그럼 이 글을 보시면 알게 될겁니다 ㅎㅎ






1. 안들려 나와서 말해

: 방에서 건방지게 웅얼대지 말고 , 엄마 앞으로 와서 제대로 반성하는 모습을 보여라



2. 밥먹어라 ~ ( 하지만 나가보면 이제 상차림 준비 )

: 엄마 혼자 식사 준비하는 시간이 외롭고 심심하니 , 나와서 말동무가 되어주거라 

or 내가 너 밥차려주는 기계냐 밥 뚝딱하면 나와서 밥만 먹게!! 그냥 앉아만 있어라.




3. 입 안에 있는 반찬을 또 먹으라고 한다.

: 내 새끼 맛있는거 , 건강한거 더 먹이고 싶은 엄마의 마음



4. 다른 방에 있는데 자꾸 불러서 " 왜 " 대답하면 엄마 앞으로 올때까지 말 안하기

: 방에 있지만 말고 얼굴 보며 대화 하자 

or 일종의 장난




5. 아직 먹지도 않았는데 " 맛있어 ? " 라고 묻기

: 어떤 맛인지 어서 평가 받고 싶은 급한 마음

or 진심으로 먹었는지 안먹었는지 못 봄 




6. 어질러 놓는 사람 따로 있고 치우는 사람 따로 있냐 ?

: 한대 맞기 전에 방 제대로 치우라는 것




7. 머리 감으면 " 어디 가냐 ? " 라고 물어보기 

: 절대 감을리 없는 머리를 감았으니 궁금해서 물어보는 것




8. 절대 남 흉 보고 다니지 말라면서 본인은 남 흉 잘 봄

: 내 자식은 잘난게 없는데 다른 집 자식 잘난 소리 들으면 피가 거꾸로 솟기 떄문에

흉이라도 봐야하는 안타까운 엄마의 마음




9. 사진 보여주면 무조건 확대해서 보기

: 어른들은 자고로 큰 게 좋은 것 

or 일종의 노화




10. " 9시다 어서 일어나라 " 하고 눈 뜨면 8시

: 직장 다니면 조금이라도 일찍 일어나는게 좋은 거라는 것을 알게 됨





Comment +31

안녕하세요 !


이번 포스팅은


" 4세대 걸그룹 " 들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1990년대 1세대를 거쳐 2020년 4세대까지 오게 되었습니다.


1세대 대표 걸그룹은 S.E.S , 핑클 , 베이비복스


2세대 대표 걸그룹은 원더걸스 , 카라 , 소녀시대 , 투애니원 등


3세대 대표 걸그룹은 레드벨벳 , 여자친구 , 트와이스 , 블랙핑크 등이 있습니다.


그럼 이번 4세대 대표 걸그룹은 누가 있는지 알아볼까요?




출처 : 아이즈원 인스타



1. 아이즈원


아이즈원은 2018년 10월에 데뷔했으며 ,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 프로듀스 48 " 을 통해 데뷔한


12인조 한일 합작 걸그룹입니다. 


한국인 멤버 9명 , 일본인 멤버 3명으로 구성 되며 , 


1995년생 맏언니 권은비를 필두로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당당하게 센터 1등을 차지한 막내 2004년 장원영까지 있습니다.


그룹명의 뜻은 12와  눈을 뜻하는 IZ , 하나를 뜻하는 ONE이 합쳐져


12명의 소녀가 하나가 되는 순간 모두가 주목한다는 의미입니다.


데뷔곡 " 라비앙로즈 " 로 음악방송 1위를 휩쓸며 , 발매하는 곡마다


1위를 보여주는 4세대 대표 걸그룹입니다.



출처 : (여자)아이들 인스타



2. (여자)아이들


아이들은 2018년 5월 데뷔하였으며 6인조 걸그룹입니다.


프로듀스 101 시즌1에서 멋진 활약을 보여주었던


리더 전소연을 필두로 만든 그룹입니다.


예전 GD 같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전소연 ,


작곡 , 작사 , 편곡 등 모든 그룹의 노래를 프로듀싱하는 능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뛰어난 랩실력 그리고 보컬 , 퍼포먼스 등 신인이라고 안 믿길 정도의 포스입니다.


그리고 민니와 수진의 다크하고 섹시한 퍼포먼스도 더해지며 ,


미연 , 우기의 안정적인 라이브 실력도 그룹의 인기를 쌓는데 많은 역할을 하였습니다.


데뷔곡 " LATATA "로 음악방송 1위는 물론 아이들 또한 발매하는 곡마다 1위를 하는 저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출처 : 있지 인스타



3. 있지


4세대 걸그룹 중 가장 독보적이며 , 걸그룹 명가 JYP 소속 5인조 걸그룹입니다.


2019년 2월 데뷔하였으며 , 있지라는 그룹명은 자신감을 보여주는 이름이라고 합니다.


데뷔 전부터 " K팝스타 "에 나와 얼굴을 알린 채령과 서바이벌 프로그램 " 믹스나인 " 에 얼굴을 알린 류진이 있습니다.


현재까지 발표한 노래는


" 달라달라 " , " ICY " , " WANNABE " 가 있으며 ,


음악방송 트리플 크라운을 달성하고 있는 말이 필요없는 4세대 원톱 걸그룹입니다.


예능에도 나와 발랄하고 소녀스러운 모습을 많이 보여주고 있는 ' 있지 ' 이지만 ,


어린 나이답지 않은 성숙한 춤 실력 , 보컬 실력으로 


 ' 괜히 JYP 걸그룹이 아니다 ' 라는 말이 나오는 그룹 중 한 그룹입니다.


현재 있지는 2020년 8월 17일 세 번째 미니앨범 " Not Shy " 로 컴백을 앞두고 있습니다.


 





Comment +30


트로트가수 " 박상철 " 은 재혼하고 살고있던 아내와


이혼 , 폭행 소송에 휘말리며 , 사생활 관련 논란이 수면 위로 뜨자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 예정이였던 모든 프로그램에 하차한다고 전했습니다.


박상철은 2007년 13살 연하 여성과 만남을 가졌으며


2014년 첫 번째 부인과 이혼 후 , 2016년에 두번째 부인과 혼인 신고를 했습니다.


박상철은 두 번째 부인으로부터 폭행 혐의로 고소를 수차례 당했지만


무혐의 처분을 받았고 , 부부간에 이혼 소송과 취하를 반복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아직 박상철은 이번 사생활 논란에는 입을 열고 있지 않습니다.


박상철 1969년생으로 52세의 나이이며 , 2000년에 가요계에 데뷔하여


" 자옥아 " , " 무조건 " , " 황진이 " 등 여러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는 트롯가수입니다.



Comment +9

안녕하세요 !


이번 포스팅은



" 임슬옹 " 입니다


1987년생으로 , 2008년 보컬그룹 2AM으로 데뷔한 


임슬옹이 8월 1일 서울 인근에서 빗길 교통사고를 냈다고 합니다


임슬옹은 차를 운전하고 있었고


무단횡당을 하던 보행자를 들이받았으며 결국 이 사고로 인해


보행자가 사망한 것이 알려져 안타까움을 사고 있는데요 ,


임슬옹 측은 , 


" 구체적인 사실 정황을 확인 중 있으며 , 정확한 상황이 파악이 되지 않았으니

파악을 한 후 입장을 드리겠다


라며 조심스럽게 입장문을 발표하였습니다.




Comment +12

안녕하세요 !


이번 포스팅은



" 설민석 " 입니다


스타강사 설민석은 1970년 현재 51세의 나이이며


단국대학교 연극영화과 학사 , 연세대학교 교육대학원 역사교육학 석사이며


2002년에 이투스 한국사강사로 입사하여 


메가스터디 , EBSi 역사 강사 등 


굵직한 곳에서 이름을 알렸습니다.


그리고 2011년 단꿈교육 대표이사로 자리 잡으며


2019년에는 단꿈아이 대표이사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그 외


공부의 비법2 , 무한도전 , 김제동의 톡투유 , 배틀트립 , 문제적 남자 등


여러 TV프로그램에도 출연하였습니다.


유명한 강사답게 , 삼성전자 , 광동제약 등 광고까지 섭렵하여 전성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그리고 설민석의 아버지 설송웅은 


대한민국 초대 민선 용산구청장 , 제16대 국회의원을 역임한 정치인입니다.





Comment +8